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

부에나팍에 이런 극장이? CGV에 자리한 제네시스 프리미엄 씨네마를 가다

반응형



고급 저택에 자리한 프라이빗 홈시어터에 온 느낌 


GENESIS PREMIUM CINEMA @ BUENA PARK CGV



글/영상 LA폴




LA폴입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에서 LA 한인타운 마당몰 내 CGV와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 더소스몰 내 CGV에 프리미엄 씨네마를 열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봅니다. 이 중에서 저는 부에나팍 CGV를 들려봤어요. LA 마당몰 CGV 제네시스 전용관과 달리 부에나팍에 자리한 전용관은 49개의 프라이빗한 좌석을 갖추고 있고 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프리미엄 씨네마는 일반 상영관보다 4달러를 더 내야 합니다. 하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것 같네요. 마치 고급 저택에 자리한 프라이빗 홈시어터에 초대 받은 느낌입니다. 각 시트는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간단한 손 동작으로 편하게 원하는 자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용 팝콘 테이블, USB 충전 포트까지 갖췄네요. 은은한 빛을 내는 개인 조명도 눈길을 끕니다. 


영화는 시작 전 제네시스 브랜드 이야기를 담은 홍보 영상을 볼 수 있구요, 이를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해 한번 더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푹신한 쇼파에 누워, 마치 안방에서 편하게 영화를 보는 느낌.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프리미엄이 어떤 것인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겠습니다. 제네시스 영화관은 한시적으로 운영 되는 듯해요. 아직 기회가 있을 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자세한 내용 등은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