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

[주목] 34지구 연방하원의원 보궐선거 투표도 하고 인증샷도 찍어봐요

반응형






6월 3일과 4일 조기투표. 본 투표는 6월 6일. 


코리아데일리닷컴에서 투표 인증샷 캠페인도 펼쳐 




6월 3일, 4일에 드디어 가주 34지구 연방하원의원 보궐선거 투표가 시작됩니다. 3일과 4일은 조기 투표, 6일은 본투표라고 하네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 이번 가주 34지구 보궐선거는 미주한인들에게 있어서 무척이나 중요한 선거입니다. 34지구는 다운타운LA를 포함 인근 차이나타운, 재팬타운을 비롯 코리아타운까지 포함하는 넓은 선거구랍니다. 이곳에서 연방하원을 선출하는 선거에 우리 한인들의 정치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정치력으로 보이는 길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선거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혹은 내가 직접 참여할 수 없다면 해당 유권자에게 꼭 투표에 참여하라고 독려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에 코리아데일리닷컴에서는 투표와 관련 재미있는 켐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네요. 투표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면 켐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선거 후 인증샷이 인기인데, 미국에서도 우리 한인들이 꼭 선거에 참여해서 더 이상 샤이한 소수민족이 아닌 할말을 하고 미국 정치에 참여하는 주류 집단의 모습으로 탈바꿈해야 합니다. 선거는 조기투표가 오는 6월 3일(토), 4일(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치러지고, 본선거는 6월 6일(화)에 치러진다고 하네요. 장소는 LA 한인타운 라디오코리아 뒤에 있는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가족과 친구, 그리고 미주한인의 정치력 성장을 위해서 꼭 이번 선거에 투표하도록 해요. 앞으로 우리가 살아갈 이 미국땅을 지켜가는 우리와 다가올 후손, 그리고 한국에서 새롭게 미국을 위해 오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꼭 투표하도록 합시다. 





투표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