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라이프 스토리

[라이프] LA 그로브 몰에 문을 연 BMW 갤러리 - 스페이스(SPACE)

반응형

BMW 체험관 SPACE

LA 그로브 몰에 문 열어. 11월까지 운영

 

 

LA 그로브 몰에 BMW가 'SPACE'라는 이름의 체험관을 열었습니다. 이곳에서는 BMW의 최신 전기차를 비롯해 다양한 미술 작품 및 휴게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요즘 자동차 회사들이 단순 판매 쇼룸보다는 고객 체험과 경험을 통한 판매를 유도하고 있는데요. BMW SPACE 역시 그런 취지로 만들어진 전시장입니다. 

 

1층에 전시된 BMW 전기차 iX

위치는 그로브 몰 내에 SEE'S CANDY 숍 맞은편에 자리해 있습니다. 다소 잘 보이지 않는 곳이긴 하지만 파머스 마켓 쪽에서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입장은 무료입니다. 전시장 1층은 BMW의 최신 전기차인 iX를 비롯해 예술적 감각을 입힌 4 시리즈 쿠페와 함께 미니 전기차도 만날 수 있네요. 차량에 대한 궁금증 등이 있다면 상주하고 있는 직원에게 물으면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2층 갤러리 공간

2층은 계단을 통해 올라갑니다. 그러면 1층과는 달리 넓고 쾌적한 휴식 공간이 나옵니다. 벽마다 예술 작품 등이 걸려있구요, 이 갤러리를 디자인한 디자이너의 설명도 볼 수 있어요. 게다가 테이블과 의자도 넉넉하게 자리해 있어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체험관은 오는 11월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로브 몰에 들릴 예정이시면 BMW SPACE에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체험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를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