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LA 한인타운 편집숍과 카페가 만났다. 아인슈페너 잘하는 메모리룩(MemoryLook) 카페 오픈

반응형

MEMORYLOOK @ KOREATOWN, LA

 

 

LA 한인타운 올림픽 길에 옛 오대산이 있던 자리에 최근 새로운 스타일의 카페가 문을 열었습니다. 메모리룩이라는 이름의 이 카페는 패션 편집숍과 카페가 결합된 형태를 지녔는데요.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이 도는 뜨는 카페랍니다. 

 

 

주차는 건물 내 파킹에 세우면 되구요, 일단은 무료로 세울 수 있어 보입니다. 카페는 올림픽 길에서 간판이나 이런 것이 보이지 않아서 일부러 주소를 치고 찾아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구에 있는 작은 간판 아래로 문을 열고 들어서면 한편으로 옷을 파는 장식대가 보이고 쭉 따라서 들어가면 주문대가 나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는데 벌써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네요. 특히 햇살이 밝게 들어오는 창가 자리는 빨리 오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인기네요. 이 집에는 여러 메뉴가 있는데, 특별히 아인슈페너 라테가 잘한다고 해서 시켜봅니다. 아인슈페너는 진한 아메리카노 위에 생크림이 올라간 커피인데,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기며 특히 여름철에 달콤한 크림과 시원한 커피를 찾는 이들에게는 참 좋은 메뉴입니다. 메모리룩이 만든 아인슈페너 라테는 폼 탄력이 좋고 커피와 섞일 때 맛이 어색하지 않네요. 특히 함께는 그릇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내부에 자리가 없으면 실외에 넉넉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 낮 시간에는 그늘이 부족한 것이 좀 흠이네요. 야외 구조물 천정에 햇빛을 가리는 천 같은 것을 더하면 조금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커피도 마시고, 옷도 구경하고, 야외 넉넉한 테이블에게 친구들끼리 수다를 나누기도 참 좋은 분위기입니다. LA 한인타운에서 편안한 느낌 즐기며 맛있는 커피와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메모리룩 카페에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문의: https://memorylook.com/

 

Memorylook | Coffee & Retail Based in Los Angeles, CA.

Memorylook is a cultural shift in collaborating the world of coffee and fashion. Curated to serve a unique taste and bring experiences that are memorable. Located in the heart of Koreatown in Los Angeles, CA.

memorylo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