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꽃보다 더 아름다운 커피가 있는 집 - 파사데나 커피 & 플랜트

반응형

 

올드 파사데나에 가면 원 콜로라도라는 몰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극장이 있고 주변으로 이국적 분위기를 내는 식당과 몰이 자리했죠. 그런데 이곳에서 아주 인상적인 커피와 식물이라는 커피집을 만났습니다. 이 가게는 세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것으로 대체적인 테마는 비건이 좋아하는 메뉴 등을 자연적 느낌으로 파는 것입니다. 

 

 

이곳의 메뉴는 대체로 건강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실제 재료도 그렇고요. 저는 블루 라벤더 라테를 한 잔 시켜봤습니다. 사실 플랜트 베이스 커피가 어떤 맛일지 대충 짐작은 했는데요, 커피도 커피지만 이들은 테이크 아웃 커피가 100잔씩 판매될 때마다 미국 국유림에 나무 한 그루를 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정말 남다른 비전이죠.

 

이 집 커피는 어느 하나 지루하지 않습니다. 식물을 재료 삼아 장식과 맛을 낸 메뉴들이 많고 향과 시럽 등도 모두 식물과 관련 있는 재료입니다. 여기에 크루와상, 머핀, 쿠키 등과 같은 페이스트리도 모두 비건과 관련이 깊습니다. 커피를 사들고 내부에서 멋진 사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야외 테이블은 마치 유럽의 노천카페 같은 느낌을 줍니다. 주말이나 주중에 근처에 계신다면, 커피 앤 플랜트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요.

 

문의: https://www.coffeeandplantsla.com/

 

Coffee and Plants

welcome to coffee and plants coffee and plants is a plant-based movement that's changing the coffee experience as a whole. sustainability and taste co-exist in a new kind of neighborhood coffee shop for friends, families, and their 4 legged friends. fully

www.coffeeandplantsl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