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른한 오후. 김밥천국이 땡길때...

본문

반응형





KIMBAP PARADISE @ TORRANCE, CA


한국의 그 김밥천국이 그리울 때 







글/사진 LA폴 




우연한 기회로 토렌스에 들렸다가 김밥천국을 만났습니다. 이름은 우리에게 익숙한 김밥천국입니다. 영어로는 김밥 파라다이스인데, 김밥 낙원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여하튼 배고픈 마음에 문을 열고 들어섭니다. 




식감을 돌게하는 노란색 컬러가 반갑습니다. 벽 한쪽에는 각 음식별 테마를 담은 그림이 걸려있네요. 의자와 테이블 상태는 무척 양호합니다. 깨끗하고 정돈된 느낌이랄까요. 메뉴는 김밥천국이란 이름 답게 정말 다양합니다. 김밥은 기본, 분식, 닭튀김, 식사, 국수, 튀김 등 한국식 분식을 정말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김밥집이니 우선 다양한 김밥을 시켜봅니다. 



지인과 함께 참치와 모듬을 시켜봅니다. 김밥은 김의 윤기가 적당하고 내용물이 전통 한국식 김밥이네요. 요즘 나오는 김밥은 크기가 좀 크고 내용물이 꽉찬대신 밥알이 좀 적게 들어간게 특징이죠. 고소한 김의 첫맛을 느끼며 김밥을 한입 물어봅니다. 각 재료별 식감이 잘 어울러져 있고 마는 솜씨도 나쁘지 않네요. 메인 메뉴로는 닭강정도 시켜봅니다. 이 집의 자랑이라고 하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 볶음밥도 하나 시켰습니다. 



닭강정. 요게 아주 별미에요. 쫀득한 겉 튀김과 그 안에 담긴 알찬 닭고기의 맛. 게다가 함께 나오는 야채 샐러드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강정 양념과 좋은 조화를 이룹니다. 닭강정 외에 닭날개도 맛있다고 하는데, 들고 뜯기가 좀 애매한 자리라 강정으로 대신. 그런데 요 강정 맛을 보고나니, 날개도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말 오다가 잠시 들렸기에, 별달리 큰 내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반가운 이름인 김밥천국을 만났다는 것이 어쩌면 더 큰 보람일 수 있겠네요. 게다가 맛있는 메뉴가 가득한 분식 메뉴를 먹다보니 잠시 한국 생각도 납니다. 요즘 LA 코리아타운에는 죠스 떡볶이에다 엽기 떡볶이 등등 정말 한국의 많은 분식 브랜드들이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이런 올드스쿨 느낌의 분식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나른한 오후에 한국식 분식이 땡기신다면 토렌스 김밥천국에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KIMBAP PARASIDE 

1585 Sepulveda Blvd. Torrance, CA 905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