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포니아 도시 이야기/산, 섬, 사막, 호숫가 도시

[캘리트레블] 사색하기 좋은 아늑하고 조용한 캠핑장 - 인디언 코브 캠프그라운드

반응형

INDIAN COVE CAMPGROUND

 

 

남가주에는 좋은 캠핑장들이 많습니다. 하만 그중에서 LA에서 그렇게 멀지 않으면서도 대자연이 주는 매력을 누릴 수 있는 인디언 코브 캠핑 그라운드를 한번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이가 다녀간 캠핑장이기에 그렇게 낯선 이름은 아닙니다. 캠핑장은 조슈아트리 국립공원과 인접해 있지만, 국립공원 내 자리한 캠핑장은 아닙니다. 하지만 조슈아트리 국립공원에서 누리는 거대한 바위들의 전경을 그대로 누릴 수 있고, 어떤 측면에서는 공원보다는 더 프라이빗하게 매력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캠핑장이 가진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캠핑장은 그룹 캠핑과 일반적인 소그룹 캠핌장으로 나뉩니다. 그룹 캠핑장은 약 13개의 사이트가 있고요, 일반 캠핑장은 101개 정도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사이트에 따라 RV를 세울 수 있는 곳과 일반적인 작은 차를 세울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예약 전이 미리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캠핑장 예약은 Recreation.gov 웹사이트를 통해 그룹은 하루 $50, 일반은 하루 $25 정도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메뉴에서 'JoshuaTree'로 검색하면 인디언 코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은 예약 가능한 날자를 확인한 후 예약 가능한 사이트를 클릭해 확인 후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인디언 코브 캠핑장이 좋은 이유는 바로 사색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환경을 지니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솔로 캠핑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캠핑장이 주는 고즈넉한 분위기와 감싸는 듯 병풍처럼 자리한 모습이 아늑함을 줍니다. 혼자 떠나시고 싶은 분들은 사이트 57번을 추천합니다. 양쪽 사이트와 분리 된 느낌을 주면서도 혼자만의 프라이빗 함을 누리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캠핑장은 한 바퀴를 돌 수 있는 구조이며, 주변으로 트레일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의 경우 일방통행 길이 좀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관리되는 캠핑장이다보니 화장실과 기타 쓰레기 장 관리는 좋은 편입니다. 

 

 

캠핑은 왁자지껄 많은 이와 떠나는 것도 매력이긴 합니다. 하지만 솔로나 단 둘이 고즈넉한 곳에서 사색이나 생각에 잠기길 원하신다면 이곳만큼 좋은 곳도 없는 것 같네요. LA / OC에서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 인디언 코브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인디언 코브 캠핑 예약 사이트

https://www.recreation.gov/camping/campgrounds/2324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