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 트레블] 레이크 애로우헤드를 한눈에 담아볼까요? 맥케이 공원

본문

반응형

MACKAY PARK, LAKE ARROWHEAD

 

 

남가주의 알프스라는 별명이 있는 레이크 애로우헤드. 그런데 이곳을 방문할 때면 보통 빌리지 내부 상점을 둘러보거나 호숫가 주변을 걷는 것 정도가 대부분 할 일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넓은 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아주 멋진 공원이 있다면 어떨까요? 애로우헤드 빌리지에서 173번을 따라 조금만 더 달려가면 보트 선착장 언덕에 맥케이 공원이 자리해 있습니다.

 

 

맥케이 공원은 지난 2013년 7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맥케이라는 이름은 지난 1974년 8월 이 지역 파푸즈 호수의 댐을 유지하기 위해 설립된 카운티 서비스 구역 댐 위원회 첫 여성 위원장인 오드리 맥케이와 샌버나디노 카운티 보안관으로 근무하다 순직한 오드리 맥케이의 손자 제레미야 맥케이 형사를 기리기 위해 헌정됐습니다. 

 

 

샌버나디노 카운티에서는 애로우헤드 공동체를 위한 공원을 목적으로 이 부지를 매입했고 여기에는 유아 놀이터, 피크닉, 쉼터, 산책로, 운동시설을 비롯해 주변 지역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특별히 이 전망대는 파푸즈 호수는 물론 레이크 애로우헤드까지 볼 수 있어 멋진 전경을 누릴 수 있고, 특히 해가 질 무렵에는 너무나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만약 빅베어나 레이크 애로우헤드에 방문할 예정이시면 이곳 맥케이 공원에 해가 지기 전에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