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라이프 스토리

[라이프] 찜 기능과 자동세척도 척척. 조지루시 신형 보온밥솥 출시

반응형

조지루시 보온밥솥 신제품 출시

찜 기능 더하고 자동세척도 척척

 

 

일본 프리미엄 주방가전 회사 조지루시에서 새로운 보온밥솥을 미국에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온 유도가열(IH) 보온밥솥은 뚜껑에 메뉴 화면이 탑재되었고, 검은색 외관을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만들어졌고 다양한 메뉴 설정과 자동세척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도가열 보온밥솥은 두 가지 용량(5.5컵과 10컵)으로 출시되었고, 권장소비자 가격은 각각 $344.99, $377.49입니다. 유도가열은 밥솥에 적용된 최신 기술은 아니지만 온도를 일정하고 정확하게 높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술 중 하나랍니다. 조지루시 밥솥은 유도가열 분야에서 최고 기술을 지닌 브랜드로 최사 과정에서 세밀하게 온도를 조절해 더욱더 부드러운 밥을 짓는 것으로 유명하죠.

 

10컵, 5.5컵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조지루시 보온밥솥

 

유도가열 설계로 다양한 취사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 가능한 메뉴로 백미, 백미 쾌속, 잡곡, 초밥/찰밥, 재스민 쾌속, 죽, 현미, 가바현미, 오트밀, 키오나 등이 있답니다. 특히 이번 모델에는 찜 기능이 더해져 눈길을 끄네요. 

 

세련된 디자인. LCD 조절창 통해 작동도 편리
두 가지 용량. $344.99부터 시작

 

제품 구성품으로는 고품질 찜받침이 있어 생선이나 야채를 쉽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내솥에 찜받침을 두면 긁히거나 오염의 우려도 있는데요. 조지루시 제품은 내솥에 이중 논스틱 코팅을 더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세척이 쉽습니다. 여기에 앞서 언급한 자동세척 기능 덕분에 취사 후 남은 음식 냄새를 줄일 수 있고 증기 배출구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일체형으로 새롭게 디자인됐습니다. 

 

유도가열 설계에 있어서 최고 기술을 자부하는 조지루시

 

뚜껑 상단 탑재된 메뉴 화면을 통해 시계와 두 가지 설정 가능한 지연 타이머가 자리했고, LCD 메뉴화면으로 보기 쉽습니다. 또한 자동 보온, 추가 보온, 재가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가 닿는 부분은 모두 BPA 성분이 없는 재질로 되어 있답니다. 찜받침 외 주걱과 계량컵도 기본 구성품에 들어있어요. 찜 기능과 자동세척, 깨끗하고 내구성 강한 조지루시 신제품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제품 상세 정보 보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