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라이프 스토리

[라이프] 윌슨 천문대에서 로맨틱 콘서트 열린다.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돔 안에서 귀 호강

반응형

한 여름 천문대 콘서트가 열리는 윌슨 천문대. Photo=Irina Logra via Wilson Obervatory Website. www.mtwilson.edu

 

LA 지역을 대표하는 천문대 중 하나인 윌슨 천문대에서 산 정상에서 듣는 마운틴 탑 콘서트 시리즈가 열립니다. 일요일 오후에 열리는 이 콘서트에서는 천문대 망원경이 있는 돔 안에서 클래식과 재즈를 듣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오는 5월 22일을 시작으로 10월 2일까지, 매달 한 번의 일요일 오후 콘서트가 열립니다. 

 

먼저 오는 5월 22일에는 베토벤과 모차르트의 곡을 들을 수 있고, 6월 19일에는 실내악, 7월 17일에는 재즈, 8월 7일에는 브라스 5중주, 9월 4일에는 재즈, 10월 2일에는 바흐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공연 시간은 오후 3시, 그리고 5시라고 하네요. 

 

 

입장료는 각 시간대별 $50이며, 여기에는 전망대 관람료가 포함됐다고 합니다. 또한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서 미리 구매하는 것을 권한다고 하네요. 돔까지는 계단을 통해 올라야 하며, 12세 미만 어린이는 참석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https://www.mtwilson.edu/concerts/

 

Concerts

Sunday Afternoon Concerts in the Dome “There exists a passion for comprehension, just as there exists a passion for music.” – Albert Einstein Photo: Irina Logra THE 2022 SEASON IS HERE!Artist…

www.mtwilson.ed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