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다운타운 LA, 오아시스 같은 분위기의 맛집 유코 키친

반응형

YUKO KITCHEN

DOWNTOWN LA

 

 

삭막한 도심 한 가운데 마치 정글과 같은 쉼터가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그것도 아주 건강한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다면 말입니다. 다운타운 LA에 자리한 유코 키친은 도심 속 오아시스라고 해도 좋을 만큼 분위기를 갖춘 식당인데요. 한번 방문하시면 결코 잊지 못할 경험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코 키친은 현재 다운타운LA와 미라클 마일 두 군데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름에서 보듯 이 집 주인은 일본인인데요. 유코 씨는 초밥 요리사로 시작했고 점차 음식 공급 사업으로 영역을 넓혔다고 합니다. 

 

 

다운타운LA에 자리한 유코 키친은 정글과 같은 숲 속 분위기가 눈길을 끕니다.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아요. 갈릭과 연어로 만든 보울을 하나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재료와 손 맛 그리고 구성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유코는 다운타운LA 메인과 5가 교차로에 자리해 있는데요. 얼핏 봐서는 찾기 힘들 정도로 간판이 잘 보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건물 코너에 넝쿨이 가득한 곳을 발견했다면 그곳이 바로 유코입니다. 다운타운에서 잠시라도 편안한 휴식과 맛있는 점심을 원한다면 유코로 꼭 오세요.

 

https://www.yukokitchen.com/

 

YUKO KITCHEN

101 West 5th St Los Angeles, CA 90013 (213)-266-0046

www.yukokitche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