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여기가 교회야 카페야? 사우스베이 '커피 라이프' 카페

반응형

COFFEE LIFE CAFE

GARDENA, CA

 

 

최근 사우스베이 가데나 지역에 편안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하나 생겼습니다. '커피 라이프'라는 카페는 사우스베이 갈보리 채플에 자리해 있는데요. 음 일단 교회와 관련이 있는 것은 알겠는데, 내부 분위기와 시설 등이 일반 카페와 비교해서도 크게 모자라지 않은 것이 눈길을 끕니다.

 

일단 주차가 편합니다. 넓은 자리에 차를 대고, 안으로 들어오면 바리스타들이 반갑게 반겨요. 이 집 커피는 조금 특별하게 준비하는데요

 

 

바로 멕시코 남서부 오하카 주에서 윤리적으로 공급되는 에스프레소 및 브루잉 커피 원두는 풍미가 풍부하고 유기농 및 공정 무역으로 생산된 원두입니다. 특히 재배자 우선주의와 공동 협력하는 것으로 이 링크(https://www.growersfirst.org)를 통해 이들이 전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커피 라이프의 메뉴는 커피, 페이스트리, 맛있는 샌드위치, 에스프레소 음료 등 다양합니다. 특히 커피는 가격이 정해진 것이 아니라 원하는대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조금 낯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 금액이 지역 사회와 전 세계 봉사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면 조금 넉넉하게 주어도 될 것 같습니다. 

 

 


커피 라이프는 회의, 스터디를 위한 완벽한 장소이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별한 양식을 미리 제출하면 무료로 회의 공간을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Wi-Fi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가데나, 사우스베이 지역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넓은 공간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이제 커피 라이프로 오세요! 

 

문의: https://www.coffeelifecafe.com/

 

Home - Coffee Life Cafe

A Great Place to Connect for Coffee Lovers

www.coffeelifecaf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