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라이프] 비오는 LA와 어울리는 카페 베스트 5

반응형


화창한 날씨로 유명한 로스앤젤레스는 비 오는 날도 많아요. 구름이 몰려오고 도시에 소나기가 내리면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장소를 찾는 것이 기분 좋은 피난처가 될 수 있습니다. 분위기, 음료 품질, 전반적인 분위기를 기준으로 비 오는 날에 완벽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로스앤젤레스 인근 커피숍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1. 카페 로프트

 

한인타운 중심에 자리한 카페 로프트는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와 비오는 날에 어울리는 컬러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카페 안에서 보는 한인타운의 풍경은 비오는 날에 더욱더 매력적이랍니다. 카페 로프트는 최근 새 단장을 하고 일부 인테리어를 변경했습니다. 맛있는 라테와 윈스톤에서 가져온 맛있는 파이. 로프트에서 만나보세요.

2. 라라랜드 카인드 카페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산타모니카, 칼라바사스, 웨스트 할리우드의 더 그로브에 위치한 라라랜드 카인드 카페는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는 곳이에요. 매력적인 바리스타와 버터플라이 라떼와 같은 독특한 메뉴로 유명한 이 카페는 아무리 우울한 날에도 밝은 기운을 불어넣어 주는 곳입니다. 위탁 청소년을 고용한다는 사명감으로 모든 커피 한 잔에 커뮤니티와 친절을 더합니다.

3. 굿보이밥

 

맨해튼 비치, 산타 모니카, 컬버 시티에 위치한 굿보이밥은 밖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커피를 마시기에 이상적인 느긋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맨해튼 비치에서는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분위기를, 컬버 시티에서는 인더스트리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각 지점마다 고유한 개성이 있습니다. 산타모니카의 야외 파티오에서는 드물게 따뜻한 비가 내리는 날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4. 다이노소어 커피

 

다이노소어 커피는 이스트 LA에 있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간단한 메뉴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에요. 이른 아침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는 이곳은 재택근무를 하는 전문가들에게 생산적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커피에 대한 단순하고 소박한 접근 방식은 모든 방문이 품질과 편안함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5. 시빌 커피

 

하이랜드 파크, DTLA, 스튜디오 시티에 위치한 Civil Coffee는 수제 커피와 가벼운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각 지점의 모던한 매력과 스타일 덕분에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거나 친구를 만나기 위한 모임 장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에 전문적으로 제조된 커피가 더해져 비 오는 날의 일탈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커피숍은 비를 피할 수 있는 쉼터일 뿐만 아니라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가 따뜻한 음료를 즐기며 따뜻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 역할도 합니다. 분위기 전환을 원하는 프리랜서, 최신 소설에 빠져드는 독서 애호가, 편안한 라떼 한 잔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이 카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요. 비오는 LA 이 카페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캘리포니아 라이프 스타일. 캘리홀릭 인스타랑 친구해요

https://www.instagram.com/calihol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