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바다는 힐링

[베가스 맛집] 맨날 똑같은 베가스 요리가 지겹다면? 정통 스칸디나비안 메뉴 선보이는 카페 사가(SAGA)

반응형

CAFE SAGA PASTRY + SANDWICH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나는 북유럽식 아침 

 

어느 도시나 와플 전문점은 많습니다. 그런데 라스베이거스 인근 핸더슨이란 도시에는 조금 특별한 빵집이 있는데요. 바로 SAGA PASTRY + SANDWICH 점입니다. 라스베이거스 지역 맛집을 소개하는 <라스베이거스 리뷰> 저널에서는 다양한 지역 맛집을 소개하는데요, 카페 사가는 지역 내 최고의 와플 집으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카페 사가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북유럽식 와플과 샌드위치를 제공한다는 것이죠. 이 집에서는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지방 고유의 맛과 방법으로 메뉴를 만듭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나는 북유럽 요리라... 조금 생소하기는 해도, 막상 맛을 보면 만족스럽습니다. 

 

 

이 카페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라스베이거스 지역 내 유일한 스칸디나비아 음식점이라는 것이죠. 카페를 연 주인장은 지역에서 26년을 살았고, 함께 자란 음식을 이곳에 소개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가 처음에 주목한 것은 미국인들에게 익숙한 스웨디시 미트볼이라고 하는데요. 이후로 노르웨이 와플, 프린세스 케이크 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카페 사가는 라스베이거스 초입에서 만나는 M 리조트 방향으로 146번을 따라 달리면 만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번화가가 아닌 지역 내 작은 쇼핑몰에 자리해 있어서 잘 눈에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라스베이거스에서 조금 색다른 북유럽 지방 아침, 점심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카페 사가에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