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바다는 힐링

[베가스 맛집] 베가스 로컬도 인정한 맛 - 롤린(Rollin) 스모크 바비큐

반응형

ROLLIN SMOKE BBQ

라스베가스 바비큐 맛집 

 

글/사진 폴황 (인스타그램 @CALIHOLIC)

 


 

라스베이거스 여행은 맛집 탐방으로도 유명하죠. 물론 베가스 스트립 내에서 이름만 대면 아는 여러 유명 레스토랑이 있지만 때로는 로컬들이 즐겨 찾는 맛집을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베가스에서 막 뼈다귀 채 고기를 뜯는 상상을 해보셨다면 바로 이곳 롤린 스모크 바비큐로 오시면 됩니다. 

 

롤린 스모크 바베큐는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인근에 본점이 있고, 주변으로 2개의 지점이 더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점이 남다른 맛을 지닐 것 같아서 물어물어 본점에 도착합니다. 평소 같으면 정말 사람들이 많았겠지만 이곳도 코로나 19로 인해 야외 식사보다는 주로 테이크아웃이 일반적이네요. 때문에 음식을 가져가려는 사람들로 조금 줄이 서기도 합니다. 

 

 

 

저는 미리 온라인을 통해 주문을 했고 비프와 포크 그리고 맥 앤 치즈를 함께 시켜봅니다. 이 집 바비큐는 미국 남부 스타일로 특유의 독특한 양념과 함께 정말 맛있게 구워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그 양이 어마어마해서 웬만한 한 접시면 하루 끼니를 해결할 수 있을 정도랍니다. 

 

사실 이 집은 씨푸드 구이도 맛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샌드위치와 버거 메뉴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디저트로는 와플 프라이와 어니언 링도 맛나다고 하는데요. 다른 여러 디저트는 다음 방문에 한번 맛을 보려고 해요.

 

 

가게가 15번 프리웨이 인근에 자리해 있고, 호텔로는 시저스 팰리스가 조금 가까운 듯합니다. 호텔 주변에도 맛있는 바비큐 집이 있지만 일부러 차를 타고 찾아온 보람이 있네요. 베가스에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호텔에서 유명한 그런 식당을 한번 둘러보시는 것이 좋겠고요. 몇 번 찾아가서 조금 동네 음식점을 찾는 이들에게는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코로나 19가 좀 잠잠해지기 시작하고, 베가스 여행이 자유로워지면 그때 한번 꼭 들려보세요!

 

 

 

ROLLIN SMOKE BBQ 

오리지널 점

 

3185 Highland Dr. Las Vegas CA 891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