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바다는 힐링

외계인 우주선에 탑승하는 듯.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나는 이색 체험 전시관, 에어리어 15(AREA 15)

반응형

라스베이거스의 인싸들이 찾는 이색 전시관

에어리어 15에서 만나는 다양한 미래형 전시 체험

 

마치 외계인 우주선에 탑승한 듯 에어리어 15 입구. Photo=Area15.com

 

요즘 라스베이거스를 찾는 방문자에게 뜨는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에어리어 15(AREA 15)랍니다. 이름에서부터 뭔가 심상치 않습니다. 외계인 연구소가 있다는 에어리어 51(AREA 51)과 이름도 비슷합니다. 그런데 이름만 비슷한 것이 아닌 에어리어 15에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다른 차원의 세계를 체험하는 듯 신기한 것들이 많은 복합 놀이공간입니다. 

 

입구 야외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들
개장 시간 전인데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우주선 같은 입구를 통해 안으로 들어갑니다

 

호텔들이 즐비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서 15번 프리웨이 건너편에 자리한 이 건물은 지나가는 눈길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합니다. 마치 드라마 <X파일>에 나올 법한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함께 안에 뭐가 있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분위기입니다. 

 

에어리어 15는 그 안에 다양한 전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장 자체는 무료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수용 인원 조절을 위해 티켓을 예매해야 합니다. 또한 배우 인원 제한을 하기 때문에 밖에서 조금 오래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내부 전시들은 대부분 유료입니다. 미리 온라인을 통해 보고 싶은 전시 등의 티켓을 미리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에어리어 15에서 볼만한 전시물들은 대체로 5가지 정도로 보입니다. 

 

 

먼저 'MEOW WOLF'S OMEGA MART'가 있는데요 정말 다른 차원 세계로 온 듯한 다양한 예술 작품을 비롯해 신기한 제품 등도 살 수 있습니다. 반 고흐의 작품을 몰입형 기법으로 보는 '반 고흐 이머시브' 전시도 볼만합니다. 저는 사실 이 전시를 보러 에어리어 15에 들렸는데요. 고흐의 명작과 설명을 마치 그림 안으로 들어가서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 좋았습니다. 또한 그의 역사와 시간대별 그림의 변화 등도 실제 흐름의 기법을 통해 연출한 것도 마음에 들었네요. 

 

반 고흐의 작품을 이머시브 기법으로 즐기는 전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의 유명한 쇼 중 하나인 블루맨 그룹이 만든 윙크 월드가 있고, 빛과 소리를 이용해 시공간 등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피아스코(FIASCO) 뮤지엄도 볼만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드 우드(ODDWOOD)의 메이플 트리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인데요. 건물 중앙에 자리한 23피트 높이의 단풍나무에는 5천여 개가 넘는 LED 불빛이 방문자를 반깁니다. 이곳은 바로 운영되는데요, 가벼운 맥주나 칵테일을 즐기면서 이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너무 많은데다, 쇼 운영 시간이나 종류 등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면 조금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어리어 15는 항상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기에 가능하시면 개장 전 30분 전에 오셔서 줄을 서시면 조금 더 빨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도 문을 여는 시간에 맞춰갔는데요 벌써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네요. 또한 내부에서는 대부분 카드만 받기 때문에 쇼핑을 위해 신용카드를 지참하시면 좋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에어리어 15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에어리어 15는 라스베이거스의 볼거리를 한 단계 높인 시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이색적인 분위기, 마치 미래의 전시회를 체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아닐까 해요.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시면다면 꼭 한번 에어리어 15에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www.area15.com  

 

AREA15 | Immersive Entertainment & Events Complex in Vegas

Visit AREA15 | Offering live events, experiential entertainment, immersive art installations, unique retail, bars and eateries & much more.

area15.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