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라랜드 찾기] ⑧ 셉스(SEB'S)의 그 추억을 찾아...

라라랜드

by LA폴 2017. 4. 22. 10:41

본문

반응형




BLACK @ Los Angeles


셉스의 무대가 됐던 '블랙' 클럽





글/사진 LA폴




LA폴입니다. 라라랜드 찾기 이번에는 세바스찬이 미아를 그리며 만든 재즈클럽. 셉스(SEB'S)를 찾아가봅니다. 그런데 영화 속에서 셉스는 밖에서는 '블랙'이라는 클럽에서 찍고, 내부는 롱비치에 자리한  '블라인드 동키'에서 찍었답니다. 그러니 여기 소개하는 블랙 클럽은 세바스찬이 건물 벽 외관에 미아의 영화 포스터를 커다랗게 그려놓은 그런 느낌? 그리고 미아가 남편과 걸어오는 그런 정도를 찾을 수 있겠네요. 




요기 보이는 건물 코너 끝이 세바스찬이 미아의 얼굴을 뒤로하고 걸어가는 그 장소. 지금도 혹시나 그 미아의 얼굴이 그려져있다면 좋으련만 그냥 아무 느낌도 나지 않은 검정색 벽만 덩그라니 있을 뿐입니다. 그래도 그의 발길을 따라 클럽 앞으로 돌아가 봅니다. 





낮에는 요렇게 예쁜 가구 샵이 있는 곳이었네요. 영화 속에서는 길거리에 차를 대고 미아의 남편이 미아의 손을 잡고 셉스를 향해 걸어가는 바로 그 곳입니다. 정말 영화의 대반전이었죠. 역시 낮에 온 터라 아무 느낌도 나지 않고 휑한 느낌만 들지만 그래도 미아와 세바스찬의 극적인 만남. 그리고 셉스라는 기다림의 결과물을 만들어낸 그의 열정과 끈기, 그리고 사랑을 느끼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블랙 클럽은 보시다시피 1주일 내내 다양한 종류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매주 출연진이 바뀌고 정말 핫한 공연들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혹시나 몰라서 재즈가 하나 싶었는데, 정통 재즈와는 좀 거리가 먼 공연들을 하는 곳인가 봅니다. 영화 속 셉스의 그 애절함은 비록 느끼지 못했지만 그래도 겉에서 보는 셉스를 직접 볼 수 있음에 좋았답니다. 다음에 블라인드 동키로 가서 그 안에서의 감동을 느껴봐야 겠습니다. 





BLACK 


6202 California Route 2, Los Angeles, CA 9003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