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랜드

[라라랜드 홀릭] 멜로즈 길에 요즘 뜨는 라라랜드 포토존

반응형






#LIVEFROMLALALAND @ Melrose Ave.  

LA는 지금 라라랜드 열풍. 멜로즈 길에 자리한 포토존 인기.





글/사진 LA폴 




패션니스타들의 명소 멜로즈 에비뉴가 요즘 때 아닌 몸살을 겪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사람이 차고 넘치는 이 거리에 정말 많은 인파들이 구름처럼 몰리는 곳이 있네요. 바로 라라랜드 포토존입니다. 제가 도착한 이 때에도 줄을 서서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국적도 다양해서, 정말 전세계 모든 이들이 이 라라랜드에 푹 빠져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자 그럼 저랑 한번 찾아가 볼까요. 





이곳을 찾아가는 방법은 우선 'Carrera Cafe'를 찾는 것입니다. 카레라 카페는 멜로즈 길에서 유명한 폴스미스 매장 건너편에 자리해 있습니다. 하얀색 건물이확 눈길을 끄는 이 카페에 도착하면 한쪽 벽으로 라라랜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what a watse lovley night'을 부르며 세바스찬과 미아가 함께 탭댄스를 추던 바로 그 장소. 헐리우드 마운틴 캐시스코너를 그대로 옮겨온 이 벽화 앞에 서면 정말 라라랜드의 한 장면에 온 것만 같습니다.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카레라 카페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 들고나와서 여기 앞에 서보시면 어떨까요? 사람이 조금 한산한 시간에 오신다면 야외 테이블에 앉아 저 벽화를 바라보며 라라랜드의 그 감동을 함께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사진 마지막에서 보듯 바로 길건너편이 멜로즈 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폴스미스 매장입니다. 이 핑크빛 건물은 또 하나의 사진 포인티이기도 하죠. 멜로즈길의 패션과 맛집을 둘러보면서 라라랜드의 감동도 함께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곧 헐리우드 볼에서 라라랜드 콘서트도 열린다고 하니, 정말 즐거운 라라랜드입니다. 




☞라라랜드 포토존은 7월 2일 현재 다른 벽화로 바뀌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rrera Cafe 


8251 Melrose Ave. Los Angeles CA 900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