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라이프 스토리

[라이프] 매주 일요일, 반려견과 함께 사우스 코스트 보타니컬 가든 가볼까요?

반응형

매주 일요일, 사우스 코스트 보타니컬 가든에서는 반려견 입장을 허용하는 이벤트를 연다. Photo=scbgarden

 

사우스베이를 대표하는 식물원인 사우스 코스트 보타니컬 가든에서 매주 일요일 반려견과 함께 가든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87 에이커에 이르는 이 멋진 가든에는 약 2천500종 이상의 독특한 식물이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반려견을 데리고 올 수는 있지만 공원 내 모든 시설은 아니고 일부가 제한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반려견과 함께 공원 내 멋진 푸른 잔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데리고 올 수는 있지만 공원이 정한 룰은 따라야 합니다. 예를들어 목줄을 매고 있어야 하고, 주차장을 포함, 지상에 있는 때 항상 주인과 함께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 반려견들 모두 최신 예방 접종과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고 강아지 뒷정리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가든의 유정은 LA 시 애완견 공원 룰을 따른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려견이 입장되는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든이 운영됩니다. 기타 반려견 산책과 입장료 등에 관한 내용은 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https://southcoastbotanicgarden.org/

 

South Coast Botanic Garden

Located in Palos Verdes, this lush 87-acre botanic garden has more than 2,500 different species of plants. Many idyllic wedding and event locations available.

southcoastbotanicgarden.or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