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라이프 스토리

[라이프] 멜로즈 길 명소 폴스미스 핑크 월.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더한 새 디자인 공개

반응형

폴스미스 핑크 월 @ MELROSE AVE. LOS ANGELES

 

폴스미스 멜로즈 매장 핑크월이 새로운 시즌 캠페인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Photo=PaulSmith


LA 멜로즈 패션 거리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폴스미스 핑크 월이 새롭게 단장했다는 소식입니다. 이곳은 풍선껌 핑크색으로 꾸며진 폴스미스 매장인데요, 워낙 벽이 예뻐서 인스타그램을 찍는 이들의 배경으로 선호하는 장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벽이 다 핑크였는데,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면서 외벽 일부가 바뀌었습니다. 

 

 

멜로즈 길 방향 건물 모서리 일부가 핑크를 벗고 폴스미스의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가 보이도록 칠해졌습니다. 이는 폴스미스 22SS 시즌 캠페인에 따른 것으로 실제 건물 벽 일부가 벗겨지고 그 안에 줄무늬가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각 스트라이프는 라인을 일직선을 정확하게 유지하기 위해 세 명의 화가가 참가했다고 하며, 22피트 높이에 40가지 색상이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바뀐 벽은 더 큰 인기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핑크 단색으로만 만난 이곳에 폴스미스 특유의 스트라이프가 새겨지다 보니 사진이 더 생동감 있게 다가오기도 하네요. 돌아오는 주말, 새롭게 바뀐 폴스미스 핑크 월에서 핑크빛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