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일본 빵 사러 애너하임까지 가야 하는 이유. 오카야마 코보 베이커리

반응형

OKAYAMA KOBO BAKERY & CAFE

ANAHEIM, CA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애너하임시에는 상당히 괜찮은 일본 빵집이 있습니다. 오카야마 코보 베이커피 & 카페인데요. 지난 2018년 7월에 문을 연 이 빵집은 일본 빵 특유의 식빵을 비롯해 크로와상, 각종 페이스츄리를 직접 만들어 파는 맛집으로 자리했습니다. 

 

 

사실 애너하임이 일본 타운도 아닌데, 조금 의아한 위치에 자리했긴 하지만 지역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지금은 오렌지카운티를 대표하는 빵집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빵집은 실제 일본 오코야마시에도 자리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86년 일본에서 처음 이 브랜드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빵집은 매일 30분마다 신선한 빵을 굽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후에 이곳을 방문해도 신선한 빵이 있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집 빵은 특유의 쫀득함이 생명인데 실제 홋카이도 밀가루의 독특한 혼합물로 이 집만의 비밀의 맛을 만들어낸다고 하네요. 

 

 

이 집에는 여러 인기 메뉴가 있지만 단연 소금 버터롤이 최고 잘 나간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버터가 첫 맛을 감고 바삭한 끝 부분이 일품인 이 메뉴는 오코야마 코보 빵집을 찾는 가장 큰 이유라고 합니다. 사실 이곳은 디즈니 랜드를 제외하면 크게 볼 곳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최근 패킹하우스 주변으로 다양한 맛집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애너하임에 방문하실 계획이시면 오코야마 코보 빵집에 꼭 들려보세요. 방문 전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okayamakobousa.com/

 

Okayama Kobo USA

Pre-orders by PHONE: - Please call (714) 603 - 7332 to place order. - Picking up day-of OR at a later time - More than 5 bread items

www.okayamakobous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