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코스타메사 핫 플레이스. 마이크로 도즈 드라이브 스루

반응형

 MICRO DOSE DRIVE-THRU

COSTA MESA

 

요즘 오렌지카운티에서 맛집 동네로 뜨는 코스타메사에는 내놓으라 하는 커피 브랜드도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서 도즈 커피는 눈으로 마시는 멋까지 갖춘 아주 즐거운 브랜드입니다. 부부가 운영하는 이 커피 브랜드는 상당히 독특한 운영 방식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코스타메사에 플래그십 매장을 중심으로 로데오 39 퍼블릭 마켓, 라구나 힐스, 그리고 어바인에 도즈 인 더 박스라 불리는 분홍 컨테이너 커피숍도 운영합니다. 

 

이 집은 상당히 컬러를 강조하는데 메뉴 역시 그렇습니다. 도즈 커피에는 클래식산 메뉴에서부터 홈메이드 시럽과 식물성 우유 등을 넣어 만든 다양한 건강 음료도 제공합니다. 겉 보기엔 화려하지만 설탕보다는 조금 더 몸에 좋은 것들로 메뉴를 만드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웁니다. 

 

 

최근 도즈 커피는 55번 프리웨이가 코스타 메사 로컬 도로에서 끝나는 지점에 드라이브 스루 카페를 열었습니다. 이들 특유의 핑크빛 건물과 유쾌한 분위기는 어느새 지역의 또 다른 명소가 됐습니다.그래서 55번 프리웨이를 타기 전 항상 이곳에는 자동차들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주문 후 커피를 받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기에 인내심을 요구합니다. 그래도 도즈 커피를 한잔 하면서 운전을 한다면 그보다 더 즐거운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만약 코스타메사에 들릴 예정이라면 도즈 커피가 만든 이 마이크로 도즈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