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맛깔스러운 일본식 덮밥 전문점 - 하나 키친(HANA KITCHEN) LA

반응형

 

HANA KITCHEN @ EAST HOLLYWOOD

LACC 근처에 문을 연 맛있는 덮밥집

 

글/사진 Paul Hwang(인스타그램 @CALIHOLIC)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에서 버몬트  애비뉴를 타고 북쪽으로 2.3마일 떨어진 곳에 LACC 라고 불리는 로스앤젤레스 시티 컬리지가 있습니다. LACC 한인들에게도 ESL이나 기타 다양한 생활 수강 과목을 배울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오늘은 LACC 이야기를 것은 아니고 최근 LACC 건너편에 아주 맛있는 보울(BOWL) 집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봅니다.

 

운전하면서 잘 보이지 않는 간판. HK라는 글씨를 잘 찾아보세요

버몬트 애비뉴를 기준으로 LACC 마주보는 곳에 자리한 하나 키친(HABA KITCHEN) 한눈에 봐도 독특한 외관으로 손님들을 사로잡습니다. 이곳은 일반적인 가게와는 달리 들어가는 출입구가 따로 없고 탁트인 개방형 구조를 가지고 있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이소룡 벽화가 아주 멋지게 자리잡고 있고 주문을 받는 계산대와 키친이 안쪽 깊숙이 자리해 있습니다.

 

출입문이 따로 없는 재미있는 공간 구조

하나 키친은 이곳 로스앤젤레스 지역 산타바바라 쪽에 2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시노야 같은 미국화 된 일본식 덮밥이 이집의 메뉴인데요, 비프나 치킨 볼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들려봅니다. 하나 키친은 미국인들 사이에서는 비건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합니다. 메뉴를 보면 보울과 타코 그리고 보바도 팔고 있네요. 사이즈가 조금 독특한데 대부분 미니(MINI) 많이 시켜서 먹습니다. 저는 비프와 치킨 미니 사이즈를 시켜봤는데, 점심 한끼로 먹기에 나쁘지 않네요.

 

계산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직접 챙겨야 합니다

계산대 종업원을 제외하고 홀서빙 등을 하는 직원은 없습니다. 주문을 음식이 나오면 한쪽 구석에 자리한 곳으로 가서 수저나 젓가락, 넵킨 각종 소스 등을 직접 담아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패스트푸드 스타일의 스낵 푸드가 맘에 듭니다. 리뷰를 보니 타코도 인기를 끈다고 하고 비건 메뉴를 추천하는 이들도 많네요.

 

 

LACC 건너편에 자리해 있기에 아무래도 주변 학생들이 많이 찾는 명소라고 합니다. 보통 요시노야 스타일 소고기 덮밥의 경우, 조리를 못하는 집에 가면 고기에서 조금 쿰쿰한 냄새도 나도 먹고 나서 속이 많이 불편하지요. 그런데 하나 키친의 덮밥은 고기의 품질이나 함께 곁들여 나오는 야채 역시 소화를 도울 만큼 충분합니다. 그래서 작은 사이즈 크기의 덮밥이지만 한끼를 먹고 나면 생각보다 든든하네요.

 

 

아주 유명하고 맛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 머물거나 특히 비건인 경우 편안한 덮밥을 찾고자 한다면 하나 키친은 좋은 식당인 같습니다. 운전을 하면서 식당을 찾기는 조금 힘들구요. 버몬트 애비뉴를 따라 오다가 유명한 CAFÉ 50S 벽화가 보이면 그곳을 지나치기 전에 우회전을 해서 건물 뒤에 차를 세우면 됩니다.

 

 

주말에 간편하게 먹을 점심을 찾거나 LACC 오실 일이 있다면 하나 키친에 한번 들려보세요. 보바도 맛있다고 하는데, 이번 타임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지 못하고 다음에 보바도 한번 맛봐야 겠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월 - 금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쉽니다. 

 

 

HANA KITCHEN

854 N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