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

[라이프] 타코 사면 화장실 휴지 준다고? 게릴라 타코, 이머전시 타코 킷($150) 메뉴 공개

반응형

GUERRILLA TACOS DTLA

게릴라 타코가 공개한 이머전시 타코 키트

타코 재료에 화장실 휴지 4롤도 

 

글/사진 Paul Hwang

 

코로나19 관련 이색적인 이벤트를 시작한 게릴라 타코. Photo=Guerrilla Taco facebook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LA 지역을 포함, 미 전역에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때문에 대형 체인과 마트에서는 사재기 현상이 지금도 일어나고 있네요. 지금 사고 싶어도 못 사는 품목 중 하나가 바로 화장실 휴지랍니다. 오죽하면 화장실 휴지 1 롤에 $100에 판다는 사람도 등장했다고 하네요. 

 

여하튼 이런 상황 속에서 이색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타코집이 있어 눈길을 끕니다. 다운타운 LA 인근 아트 디스트릭에 자리한 게릴라 타코에서는 이 같은 상황을 고려해 이머전시 타코 키트 메뉴를 공개했습니다. 이 키트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화장실용 휴지입니다. 이머전시 키트 내용물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머전시 타코 키트에 포함된 내용물. 사진=Guerrilla taco website

5파운드 로스트 치킨, 5파운드 카니 아사다, 여기에 타코용 각종 소스와 함께 쌀, 콩 그리고 30개의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화장실 휴지 4 롤이지요. 요즘 같은 때 4 롤이면 벤츠와도 바꾼다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타코 키트는 이 귀한 화장실 휴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릴라 타코 웹사이트 상단에 자리한 특별 메뉴 주문용 링크

 

이 이벤트를 기획한 관계자는 단지 배를 채움이 아닌 지금과 같은 긴급 상황에 필요한 것들을 나누는 개념으로 이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타코 키트의 가격은 $150이며, 게릴라 타코 웹사이트 내 특별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 후 픽업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LA 시는 당분간 식당 안에서 먹는 것을 금지하고 배달 또는 픽업만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 떄문에 앞으로도 이런 스타일의 음식 마케팅이 점점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휴지와 물, 그다음은 마스크일까요? 코로나 19가 만든 신종 메뉴이긴 하지만 한편으로 씁쓸한 기분도 듭니다. 어서 빨리 이 난국이 끝났으면 좋겠네요. 

 

 

Guerrilla Taco DTLA 

http://www.guerrillatac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