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헐리우드 파머스 마켓에 뜨는 멕시칸 전문점 - 엘 그란헤로 칸티나

반응형

El Granjero Cantina @ Original Hollywood Farmers Market

 

 

LA 한인들도 많이 찾는 할리우드 파머스 마켓에 요즘 눈길을 끄는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입구 쪽에 자리한 엘 그란헤로 칸티나인데요, 굳이 풀어보자면 농부의 매점 내지는 간이식당? 정도 풀어볼 수 있을까요. 여하튼 이 식당은 지난해 6월 문을 열었고, 그 전에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릭 카페였던 율리시스 빌리지가 있던 자리였습니다. 

 

 

이 자리에 들어선 화려한 멕시칸 식당은 입구에서부터 무척 신나는 기분을 전합니다. 방문한 시간이 저녁이러서 그런지 밖을 밝힌 전등이 정말 멕시코 현지 음식점을 온 듯한 기분입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그런 느낌이 더욱더 물씬 풍기는데요. 화려한 원색으로 꾸민 벽과 노란 전구가 주렁주렁 달린 천정, 예쁘게 꾸민 바와 알록달록한 테이블 등이 확실히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합니다. 

 

 

이 집의 요리사는 JENNI SKLAR 씨로 지역에서 꽤 유명한 셰프라고 하네요. 또한 총지배인과 오너, 파트너 등이 지역 또는 인근에서 요식업에서는 이름을 날리는 사람들이 모여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자랑은 신선한 멕시칸 샐러드를 비롯해 타코, 나초, 다양한 칵테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도 몇 가지 메뉴를 시켜보고 옆 테이블에서 시키는 요리도 좀 살펴봤는데요, 멕시칸 식당이긴 하지만 지역 자체가 다이어트와 채식 주의자들도 많기에 유난히 샐러드 메뉴를 시키는 사람들이 많네요. 

 

 

사실 헐리우드 파머스 마켓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맛집과 저렴한 가격대의 음식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복잡하고 테이블 잡기도 힘들 때가 있습니다. 입구에 자리한 엘 그란헤로 칸티나는 넓은 야외 테이블도 갖추고 있고, 테이블에서 보는 뷰가 예쁘기도 해서, 여러 가지로 가볍게 친구들과 칵테일 한 잔 나누며 이야기하기 좋은 분위기네요. 그로브몰이나 할리우드 파머스 마켓 방문 예정이시면 이 집 한 번 꼭 들려보세요!

 

문의: https://www.cantinala.com/

 

Home - El Granjero Cantina

[...]Read More...

www.cantinal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