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코스타 메사에서 즐기는 쿠바의 맛 - 하바나 레스토랑

반응형

HABANA @ COSTA MESA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쿠바 스타일의 음식과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하바나입니다. 하바나는 어바인 스펙트럼과 코스타 메사 두 군데 자리해 있는데요. 이번에 코스타 메사에 자리한 하바나를 한 번 찾아가 봅니다. 코스타 메사 점은 지역에서 유명한 the lab anti-mall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편집숍을 비롯해 양조장, 커피, 레스토랑 등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 복합 몰입니다.

 


이곳에 자리한 하바나는 도심 속 숲과 같은 느낌으로 자리해 있는데요. 독특한 터널을 통과해 들어가면 하바나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내부도 좋지만 야외 테이블도 쿠바의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메뉴는 역시 쿠바식과 약간 스페인풍 느낌의 메뉴도 있습니다. 쿠반 커피를 좋아하시면 주문하면 가져다주기도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인근에도 쿠바 느낌의 식당이 많지만, 조금 더 이색적인 분위기와 메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하바나에 꼭 한 번 들려보시길 바라요.

 

문의: https://www.havanarestaurant.net/

 

Havana Restaurant & Catering in Walnut Creek, CA

Havana specializes in California-Cuban Cuisine featuring Mojitos as our signature cocktail.

www.havanarestaurant.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