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오렌지카운티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베트남 식당 - 갈릭 앤 차이브(Garlic & Chives)

반응형

GARLIC & CHIVES @ GARDEN GROVE, CA

 

 

2019 오렌지카운티 미슐렝에서 오렌지카운티 빕 그루망에 뽑힌 식당 중 하나인 갈릭 앤 차이브. 가게 주소는 가든 그로브로 되어있지만 베트남 상권이 강한 웨스트민스터에 조금 더 가까운 위치입니다. 이 동네는 사실 너무 많은 베트남 음식점들이 있다 보니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미슐렝에 소개될 정도라고 하니, 갈릭 앤 차이브에 한번 들려봅니다. 

 

'몰 오브 포츈'이라는 이름의 쇼핑몰 1층에 자리한 이 식당은 겉에서 볼때는 무척 단순해 보입니다. 화려한 치장이나 이런 것은 없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넓고 쾌적한 분위기가 반깁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정돈이 잘되어 있고, 직원 친절도나 실내 분위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메뉴는 크게 식전과 해산물, 주메뉴,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저는 소스를 부어 먹는 면 메뉴와 볶음 요리를 하나 시켜봅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오고, 맛과 향은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주요 갈릭 메뉴를 시키시면 조금 더 이 집의 본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하우스 스페셜이라고 적힌 메뉴도 한번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슐렝 빕 그루망은 일정 금액 이하의 음식으로 맛 좋은 식당을 의미하는데요, 갈릭 앤 차이브는 너무 고가의 식당이 아닌 대중을 상대로 하는 일반 가격대의 식당 중에서 좋은 별점을 받은 곳입니다. 주변을 방문하거나, 가든 그로브 인근 베트남 식당을 찾으시면 갈릭 앤 차이브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