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빅베어 가는 길에 꼭! 18번 도로에서 만나는 산장 카페

반응형

LuluBelle's Coffee House

러닝 스프링스의 만남의 광장

 

 

18번 프리웨이를 타고 빅베어로 향하다 보면 러닝 스프링스라는 작은 마을을 지나게 됩니다. 이곳은 레이크 애로우헤드로 빠지는 길과 가깝고 18번과 330번이 만나는 곳에 자리한 덕분에 언제나 사람들이 붐비는 비교적 활발한 상권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산속 커뮤니티를 체험할 수 있는 식당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룰루벨레 커피하우스를 한번 추천해 봅니다. 룰루벨레는 18번을 따라 러닝 스프링스 다운타운으로 진입하기 전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서면 정말 지역 로컬과 함께 방문자들이 함께 어울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카페가 지역을 대표하는 하나의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하는 듯 합니다. 다양한 방문자의 입맛을 맞추듯 메뉴도 다양합니다. 특히 건강한 재료를 바탕으로 만드는 아침 식사와 유기농 커피, 산속 추운 기온을 달래주는 핫 초콜릿도 이 카페의 자랑입니다.

 

 

러닝 스프링스 주변은 그린 밸리 레이크, 빅베어, 레이크 애로우헤드 등 다양한 하이킹 코스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습니다. 특히 이 카페 옆에는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서 전기차로 방문하시려는 분들에게도 좋아요. 지역을 한번 찾으신다면 룰루벨레 커피 하우스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