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LA에서 만나는 모로칸 커피 - 카페 카라반

반응형

CAFE CARAVAN LA

LA에서 만나는 모로칸 커피

 

 

로스펠리즈, 실버레이크 등을 지나는 이스트 선셋과 버질이 만나는 인근에 눈길을 끄는 카페 하나가 문을 열었습니다. 카페 카라반은 모로코/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커피집인데요. 아늑한 분위기와 북 아프리카 모로코의 평온함을 잘 살려낸 인테리어 등이 눈길을 끄는 카페입니다. 

 

아늑한 2층 공간

 

이곳에는 다양한 커피와 티 메뉴를 비롯해 프랑스식 바게트 메뉴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저는 모로칸 라테를 한잔 시키며 카페 주변을 둘러봅니다. 아주 더운 날엔 유명한 모로칸 민트티도 추천합니다. 모로코의 유명 커피집 바샤까지는 아니더라도 나름 컬러와 분위기가 모로코 도심 속 자리한 커피집에 온 기분을 주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특히 복잡한 선셋길에서 바로 이런 일탈의 장소로 이어지는 느낌이 좋네요.

 

카사블랑카에 온 느낌. 모로칸 라테

 

카페는 2층 구조이며 야외 파티오도 상당히 넓습니다. 건물 외벽엔 모로코, 북아프리카를 상징하는 벽화가 있는데 아무래도 인스타그램용 콘텐츠 사진을 찍기 좋아보입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때문인지, 혼자 공부나 일을 하러 온 손님들이 많아 보입니다. LA에서 조금 이색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