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LA 최고 더블 스매시 버거가 레돈도비치에?

반응형

LA 최고의 더블 스매시 버거

레돈도비치 프라우들리 서빙

 


레돈도비치에 자리한 인터내셔널 보드 워크에는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산물과 관련해서는 싱싱한 대게를 비롯해 굴, 생선 등을 살아있는 것을 골라 직접 요리를 해주는 맛집도 많습니다. 그중에 프라우들리 서빙 버거는 단연 이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버거 집은 자체 양조장에서 맥주를 조달해 판매하는 프로젝트 베얼리라는 맥주 가게 안에 자리했는데 한 구석에서 세워진 간판과 벽에 그려진 프라우들리 서빙이라는 이름으로 버거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집의 인기 메뉴는 단연 스매시 치즈 버거입니다. 'PS버거'와 '파운더'가 유명한데 둘 다 더블 스매시 버거지만 구운 양파가 들어가고, 두 번째 건 다진 흰 양파가 들어갑니다. 감자튀김은 두껍게 썰어서 오리 기름에 튀기고 저민 소금을 뿌리는데요, 여기 칠리와 치즈가 어울린 메뉴도 고를 수 있습니다. 

 

 

이 맛있는 버거가 자리한 레돈도 비치의 작은 항구는 원래 1888년 건설된 로스앤젤레스의 심해 항구입니다. 그 후 수년에 걸쳐 상업적 용도와 여가를 위한 화재, 건설, 철거가 이어졌고 지금은 약 7세대 건축물로 남아있습니다. 이런 역사적인 곳에서 즐기는 스매시 치즈 버거의 맛은 그야말로 지역 버거 중 최고의 맛입니다.  만약 레돈도 비치를 찾을 일이 있다면 프라우들리 서빙에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