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컬버 시티에 뜨는 캘리포니아 이탈리안 식당 - Etta

반응형

Etta @ CULVER CITY

 

 

영화 산업의 도시 컬버 시티에는 요즘 눈길을 끄는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에타(etta)'라는 식당은 분위기와 메뉴로 눈길을 끕니다. 에타는 분명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분류되지만 우리가 알고 있던 그런 전형적인 이탈리안을 생각하면 무리입니다. 

 

 

이곳은 컬버 시티의 대형 프로젝트 중 하나인 아이비 스테이션에 자리한 쉐이 호텔에 자리한 식당입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캘리포니아 특유의 편안한 느낌과 자연 친화적인 장식 등이 눈길을 끕니다. 대형 바가 자리해 있고, 화려한 햇살이 비치는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곳은 시카고 출신 셰프이자 주인인 대니 그랜트의 작품입니다. 나무로 굽는 피자를 비롯해 캘리포니아식 재료와 느낌이 어울린 이탈리안 메뉴를 취급합니다. 그들은 이곳에서 캘리포니아-이탈리아 메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캘리포니아의 풍부하고 신선한 농산물은 에타의 모든 식구들이 메뉴를 정하는 데 있어서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에타 시카고에 2개, 애리조나에 1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베벌리힐스 쪽으로 확장한다는 계획도 있다네요. 하지만 먼저 이곳 컬버시티에서 에타만의 장점을 만들어가는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에타는 친구 또는 가족, 각종 모임 행사에 어울리는 규모와 식사, 그리고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요즘 젊은 층에서 결혼식 후 모임을 에타에서 자주 갖는다고 하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어 보이네요. 컬버 시티를 찾을 계획이 있거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캘리포니아 이탈리아 맛을 느끼고자 하시면 에타에 한 번 꼭 들려보세요.

 

문의: https://www.ettarestaurant.com/

 

Home - Etta Restaurants

Scottsdale 15301 N Scottsdale Rd, Scottsdale, AZ 85254

www.ettarestauran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