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로스 펠리즈 트렌디한 브라질 요리 바 - 노사 카이피리냐

반응형

NOSSA CAIPIRINHA BAR @ LOS FELIZ

 

 

로스 펠리즈 일대에서 조용히 트렌디한 바에서 맛있는 음식과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로스 펠리즈에 자리한 브라질 음식점 노사 카이피리냐를 추천합니다. 카이피리냐는 유명한 브라질 칵테일로 유명한데요. 이런 유명한 칵테일과 함께 즐기는 브라질 요리가 일품인 곳입니다.

 

 

바 메뉴가 이곳을 찾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지만 무알콜 옵션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치즈빵은 정통 브라질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조금 더 창의적인 부분이 감미된 미학적 느낌을 줍니다. 샐러드 메뉴와 함께 일요일에는 특별히 브라질 정통 음식인 페이조아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본 메뉴에서 정통 스튜 요리와 함께 닭고기 토르페도를 시켜봤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양도 일반 브라질 요릿집처럼 무턱대고 많이 나오는 것이 아닌 필요한 만큼, 와인이나 가벼운 술자리에 어울리는 그런 정도입니다. 따라서 요리를 생각하고 찾기보다는 친구나 지인끼리 조용한 가운데 담소를 나눌 때 어울리는 요리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초콜릿 타피오카 푸딩 디저트는 꼭 권하고 싶습니다. 

 

 

로스 펠리즈 일대에는 최근 크고 작은 여러 식당들이 많이 들어섰는데요. 데이트나 소수 모임, 가벼운 음료와 함께 담소를 나눌 장소를 찾고 있다면 노사 카이피리냐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