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다운타운 롱비치에서 만나는 파이 전문점 - 더 파이 바

반응형

다운타운 롱비치 파이 전문점 - 더 파이 바

 

 

다운타운 롱비치에 파이 전문점 더 파이 바가 있습니다. 이 집은 지난 2016년에 첫 문을 열었고 직접 맛있는 파이를 구워 제공하는 집으로 유명합니다. 더 파이 바의 오너인 그레이 씨는 어려서부터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빵 굽는 법을 배웠고, 이후 다양한 경험을 거쳐 더 파이 바를 열었습니다. 

 

파이 에비뉴라는 간판을 보면 쉽게 더 파이 바를 찾을 수 있다.

 

오너가 시애틀 지역에서 살았던 이유에서 인지, 이 집의 베리류는 마리온 베리라고 오리건주에서 나는 블랙베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블랙베리 파이는 캘리포니아 내 다른 베리 파이와는 조금 더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 밖에 우베 코코넛 파이 및 다양한 디저트가 매장에 가득합니다. 

 

블랙베리 파이와 우베 코코넛 파이

 

현재 파이 바에서는 더치 애플, 체리, 바나나 크림과 같은 클래식한 메뉴와 함께, 멕시카 초콜릿, 키 라임, 앞서 언급한 마리온 베리 등의 재료로 만든 파이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건 파이를 비롯해 글루텐 프리 파이도 있네요. 이 집은 특히 시즌별 다양한 맛을 지닌 파이도 만날 수 있는 데다, 늘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을 최고로 여긴다고 합니다. 롱비치 다운타운을 방문하실 때, 맛있는 디저트 집을 찾으신다면 더 파이 바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문의: https://www.thepiebarlongbeach.com/

 

Home Page - The Pie Bar

Pie is the ultimate comfort food! Our pies are baked fresh with love, every day without any preservatives. Take a slice to go. You can have your pie and eat it too! Enjoy beer or wine with your pie, while with great company at our outdoor patio in heart of

www.thepiebarlongbeac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