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육즙 가득한 일본 와규 소고기 버거 맛볼까요? 올드타운 오렌지에 문을 연 오하이(OJAI) 버거

반응형

 

OJAI BURGER @ ORANGE, CA

 

건강한 재료로 요리하는 맛집이 즐비한 캘리포니아 오하이(OJAI). 이곳에 눈길을 끄는 일본식 버거집인 유메 버거 카페가 있었습니다. 이들은 와규 버거, 모찌 라테와 같은 일본 요리를 미국식으로 접목시킨 메뉴로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는데요, 특히 가라아게 치킨 샌드위치는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이제 그들은 유메 재팬 버거가 아닌, 오하이를 이름으로 '오하이 버거'라는 브랜드를 내걸고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시에 자리한 올드타운 오렌지에 문을 열었습니다. 올드타운 오렌지는 최근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뜨는 상권 중 하나로, 구축 건물의 느낌 속 새로운 신생 브랜드가 자리하면서 지역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상권으로 뜨고 있습니다. 

 

오하이버거의 주 메뉴들. Photo=Ojai Burger

 

오하비 버거는 붉은 색과 검정 색을 로고로 사용하면서 입맛을 돋우는 간결함을 자랑합니다. 메뉴의 대부분은 유메 버거에서 팔던 것을 간소화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본식 재료와 메뉴에 기반을 한 것을 변함이 없네요. 버거는 모두 양념된 와규 소고기 패티로 만들어지고, 가라아게 치킨도 여전히 인기 메뉴입니다. 특히 비건을 위해서는 임파서블 브랜드 패티로 대체할 수 있어 누구나 이곳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브리오슈 번, 시그니처 소스 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특히 버거 뿐만 아니라 쿠키와 크림, 마차, 유베와 같은 셰이크도 즐길 수 있고 이 집 특유의 모찌 와플은 빼놓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오하이 버거는 바쁜 올드타운 오렌지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매력을 지녔는데요. 이 인근을 찾으실 때 오하이 버거 맛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