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 맛집] 건강한 먹거리로 유명한 샌 루이스 오비스포 커피집 - 킨(KIN) 커피 바

반응형

첫 방문이지만 가족과 같이 편한 느낌

샌 루이스 오비스포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 

 

맛있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음식점이 많은 루이스 오비스포. 주변으로 농산물이 가장 자랄 있는 환경을 지닌 캘리포니아의 젖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운타운 루이스 오비스포에는 내놓으라 하는 맛집들이 즐비한데요, 그중에서커피집 또한 빼놓을 없는 매력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커피는 이름이 독특합니다. 커피집을 만든 이는 멕시코시티 집시 혈통의 가족인데요. 그들은 혈육이라는 뜻을 지닌 영어 단어인 ‘KIN’ 가게 이름으로 사용할 만큼 카페를 찾는 이들 모두가 가족처럼 지낼 있는 그런 콘셉트의 카페를 만들고자 했답니다.

 

 

900평방 피트가조금 넘는 공간은 아늑하고 친밀한 분위기가 손님을 맞이합니다. 맛있는 커피를 하나 시키고 편하게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어도 누가 뭐라고 하지 않을 그런 느낌입니다. 집에서는 종이 필터 대신 천과 메쉬 필터만 사용합니다. 유기농 일본 마차도 집에서 맛보는 일품 메뉴 하나입니다. 커피와 메뉴가 다양하지만 아메시스트라고 불리는 스페셜 마차 음료는 집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아담한 루이스 오비스포의 다운타운을 즐기면서 맛있는 차와 커피를 있는 . 101 따라 로드트립을 하고 있다면 루이스 오비스포에 들러 커피를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