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맛집] 어바인에 뜨는 커피숍. 하우스 라테가 맛있는 - WALL WRITERS COFFEE

본문

반응형

WALL WRITERS COFFEE

 

 

어바인 스펙트럼이 자리한 인근에 최근 뜨는 커피숍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월 라이터스 커피인데요. 이 카페는 넓은 야외 공간은 물론 높은 천장과 넉넉한 자리를 지닌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사실 이 커피숍은 오픈 이후 공부나 일을 하려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웬만한 도서관보다 좋은 시설과 개인별 자리 등을 이유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찾기 좋은 커피숍입니다. 

 

 

이 집의 주 메뉴는 하우스 라테인데요. 허니 라벤다를 비롯해, 로즈, 우베, 마차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하이브리드 라테가 인기가 많습니다. 그 외 일반 커피 메뉴와 함께 간단한 요기거리도 있네요. 카페는 주소를 치고 찾아가도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ㄷ' 모양 건물 안 쪽에 자리해 있어서 주차장에 차를 대고 건물 외부 사이 공간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하지만 커피를 손에 쥐고 들락날락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그들을 따라가거나 물으시면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이 카페는 주 7일 운영은 하는데, 영업시간이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입니다. 그래서 오후 늦게 찾아가시면 문을 닫습니다. 이른 오전 또는 점심시간을 겸해서 편안하게 쉴 곳을 찾으시면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어바인에 들리실 때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