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캘리포니아의 일상/괜찮은 로컬 맛집들

[캘리맛집] NFL 출신 선수가 만든 맛. 샌디에이고 킹스 크래프트 커피

반응형

KINGS CRAFT COFFEE @ POWAY, SAN DIEGO

 

 

미국 NFL 출신 선수 위드로우는 선수생활을 마감하고 자신만의 커피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선수 생활을 하기 전부터 사람들에게 뭔가 도움이 될 일을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그런 사회적 책임을 지역으로 돌리고자 킹스 크래프트 커피를 창업했다고 합니다. 이 커피집은 샌디에이고에 두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샌디에이고 56번에서 78번을 따라 여행을 하면서 파웨이(Poway)를 지나게 되면서 킹스 크래프트 커피에 들려보게 됐습니다. 

 

 

이 커피 브랜드는 위드로우가 컨셉을 내고 회사의 살림 등은 아내인 모니카가 주도하고 있다네요. 파웨이 점은 사실사 1호 브랜드 가게인데요 이곳에서 킹스 크래프트 커피를 굽는 방식부터 시작해서 메뉴 등 다양한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일단 전 NFL 출신 선수가 만든 커피라는 측면에서도 눈길을 끌지만 어떤 분위기나 맛, 메뉴 구성 등은 파웨이라는 작은 시골 도시에서 만나는 오아시스와 같은 느낌입니다. 

 

 

겉에서 볼 때 시골 풍경과 어울리는 외관은 안으로 들어서면 상당히 모던하다는 반전이 있네요. 다만 길에서 사인이 잘 보이지 않기에 내비게이션에 의지하고 가다 보면 자칫 놓칠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빈이나 이런 구성에 있어서 상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조금 더 머물면서 브랜드를 느껴보고 싶었는데, 바쁜 일정으로 인해 라테 한잔을 사들고 갑니다. 

 

파웨이라는 도시 자체가 크진 않지만 물 저장용으로 쓰는 파웨이 호수와 댐 주변으로는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는 도시이자, 기차 교통의 중심지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로스앤젤레스에서 내려와 줄리안으로 가는 코스라면 일부로 찾기는 애매하고요, 샌디에이고 델마나 엔시니타스에서 출발해 줄리안을 가는 코스라면 파웨이에 들려 킹스 크래프트 커피를 한잔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문의: http://thekingscraft.co/menu/

 

MENU - The Kings Craft Coffee Co

Whiskey Business Now Available

thekingscraft.co

 

반응형